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일상

시루의 장난감들 대공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루 장난감 소개해보려고해요.
그럼 고고씽~










시루의 첫 장난감이에요~  
이제 거들떠보지도 않아서 많이 헤지기도 해서
처분해야해요.




시루 터그놀이를 위한 장난감이에요. 처음엔 큰 감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지금은 시루가 커져서 그런지 잘 사용하고 있어요.




시루 최애 장난감??? 이자 이갈이용 뼈다구에요.
가족들이 다 바쁘면 혼자 이걸 가지고 놀아요.




이것도 이갈이를 위해서 샀던 실타래볼이에요.
확실히 처음에 샀던 것들은 이제 질렸나봐요.
거의 가지고 놀지 않네요ㅎㅎ;;




이건 가장 최근에 샀던 당근이에요. 새 장난감이라 많이 사용해주고 있답니다.



이건 산 건 아니고 원래있었던 무민인형인데요,
장식용에서 시루 화풀이 장난감이 되어버렸답니다.
하도 물고 뜯어서 상태가 좋질 않아요...




이건 시루 삑삑이 인형 아보카도~
여전히 시루의 선택을 받고 있어요.




이 주사위는 노즈워크여서 샀었는데 간식을 넣어놓으니 찾질 못하고 천만 물어뜯어서 공처럼 사용중이네요 ㅎㅎ





글쓰는 동안  또 최애템 가지고 놀고 있더라구요~




연속으로 두 장 찰칵!!!



심심한거 같아서 터그놀이좀 해줬어요.


물고 땡기고 신나게 놀아줬어요.








소개한 것들 말고도 더 있었지만 시루가 쇼파 밑이나 집 속에 숨겨놔서 꺼내져 있던 것들만 보여드렸어요.
직접 구매한 것말고도 제 양말이나 옷가지 등등 시루의 장난감으로 쓰이고 있네요ㅎㅎ







그럼 다들 편안한 밤되세요~~





반응형

'반려견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루에게 새로운 사료!!!  (24) 2021.09.10
시루와 밤산책!!!  (24) 2021.09.09
시루의 목욕  (32) 2021.09.07
오늘도 어김없이 잠자리에 든 시루에요  (26) 2021.09.06
강아지 사료로 간단하게 훈련!!!  (22) 2021.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