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루 첫 산책!!!

반응형



오늘 드디어 첫 산책을 다녀왔네요.
날씨가 선선해지나했는데 다시 더워졌네요ㅎㅎ
그래도 얼른 뛰어놀고 싶을 시루를 위해 고고씽~


매일 안고 다니다가 직접 엘리베이터를 타봐서 그런지 약간은 긴장한듯해요.

아장아장 잘도 걸어다녀요. 시루는 희한하게 걸을 때 게걸음으로 걸어요. 처음에는 이상하다 싶었지만 병원에서 문제는 없다고 하시니 특이한 걸음걸이 정도로 생각하고 있어요.


뭐가 그리 궁금한지 한참을 쳐다보길래 고개 돌려보니 건너편에 다른 강아지들이 산책중이더라고요.
2분동안 저러고있어서 저도 꼼짝을 못했네요.
대신 라이온킹 같은 포즈로 사진 한 방!!!


왠지 모르겠지만 풀을 너무 좋아해서 지나가다 보이면 멈춰서 냄새맡고 한참을 구경해요. 간혹 가다 풀을 먹기도 해서 걱정되긴하지만 4개월의 호기심이겠죠?



2분걸으면 1분을 멈춰버리는 시루...
풀이 그렇게 좋니 아가야?

지나가다 마주치는 친구들보면 굳어서 뒷걸음질치다가 지나가면 그제서야 꽁무늬 졸졸 따라다니는 이 겁쟁이의 산책 중 절반은 풀뜯기네요;;


1시간 10분짜리 여정 끝에 집에 돌아와서 물먹고 기절해버렸네요. 내일도 이렇게 에너지 다 태워버리자






잠자는 왕자님 깰까봐 저도 이만 들어가보겠습니다.
내일 뵐게요~~


반응형